중앙초, 가을의 하모니 등굣길 작은 음악회
청주 중앙초등학교(교장 박현숙) <가온별>합창단은 아름다운 노래를 통하여 곱고 바른 정서를 키워나가려는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10월 29일 (화) <등굣길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였다.
8시 20분부터 30분 동안 등교 시간에 맞추어 두 차례의 공연을 펼친 합창단은 <내 손은 바람을 그려요> 노래 외 총 4곡의 밝고 아름다운 노래를 가을풍경을 담아 아침 등굣길에 선물하였다.
<가온별>합창단은 2021년에 첫 활동을 시작하여 올해로 4년째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합창단 가입을 희망하는 34명의 학생들이 오디션을 통하여 선발되었다. <가온별>합창단은 매주 화요일, 수요일 아침에 모여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며 서로의 마음과 소리를 모아 고운 하모니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가온별>합창단은 지난 10월 19일 ‘율량․사천 밤골 축제’에서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펼쳐 보였으며, 이번 등굣길 음악회 공연을 발판 삼아 더 멋진 공연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처음으로 무대에 올랐던 3학년 신입단원들과 합창단원들은 긴장과 설레임으로 최선을 다해 공연에 임하여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었다.
깊어가는 가을 중앙의 모든 가족들과 함께한 등굣길 작은 음악회는 아름다운노래를 통해 행복한 학교 문화를 조성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고 할 수 있다.
중앙초, 가을의 하모니 등굣길 작은 음악회